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045> 긍정확언 필사 <<나는 할 수 있어 >>루이스 L.헤이

by 쑥잼 2020. 12. 2.

 

12쪽

행복한 생각을 하라 .지금 하는 생각은 당신이 선택한 것이다. 그 생각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바꾸면 된다. 지금, 오늘, 이 순간 자신의 생각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기로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오직 이 순간만을 통제할 수 있다. 과거는 지나간 역사가 되어 버렸고, 미래는 알 수 없는 일이다. 

나만이 내 마음 속 감정을 느끼고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므로 어떤 누구도 나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이것이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의 생각을 통제할 수 없는 이유다.

 

 

16쪽

자기 확언은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특정한 생각을 의식적으로 선택하는 것을 말한다. 

 

21쪽

문제가 있을 때마다 다음의 확언을 하길 바란다.

"모든 일은 잘돼. 나는 안전해. "

상황이 힘들거나 아플 때 이 확언을 속으로 여러 번 되뇌거나 소리내어 말하면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건강

아플 때

:나는 내 몸을 사랑한다. 빨리 쾌유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

나는 건강에 좋은 것들을 선택한다. 나는 나 자신을 존중한다.

나는 내 몸의 모든 세포들을 사랑한다.

나는 사랑으로 내 몸을 돌보고 있고 건강한 노년을 기대할 수 있다.

나는 몸에 필요한 건강한 것들을 채워 줌으로써 최상의 건강 상태로 돌아간다.

나는 매일밤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

나는 건강한 몸에 감사한다.

나는 내 몸과 마음을 정화시키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신다. 

행복한 생각을 하면 내 몸이 건강해진다.

나는 깊게 호흡한다. 

 

용서

나는 용서를 통해 사랑을 실천한다.

나는 나의 감정을 느끼고 나 자신에게 온화해진다.

과거는 이미 지나갔다. 이 순간 과거는 아무 소용없다. 지금 이 순간 내가 하고 있는 생각이 나의 미래를 창조한다.

피해자가 되는 것은 좋지 않다. 나는 스스로의 힘을 기른다.

나는 도움이 필요할 때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받는다.

나는 기꺼이 용서한다. 모든 일이 잘 풀린다.

실수는 배워가는 과정의 일부분이다.

매일 하루가 새로운 기회다. 어제는 이미 끝났다. 오늘이 내 미래의 첫날이다.

나는 온화하며 친절하다.

나는 나 자신이 완벽하지 않은 것을 용서한다. 

나는 다른 사람을 변화시킬 수 없다. 내 가족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

나는 용서, 용기, 감사, 사랑, 유머라는 삶의 기본으로 돌아간다.

나는 과거에 나에게 잘못을 한 모든 사람을 용서한다. 

내 앞에 놓인 삶의 모든 변화들은 긍정적인 것이다. 나는 안전하다.

 

풍요로움

 

내가 가는 곳 어디든지 번창한다.

내 수입은 계속해서 증가한다.

나는 어디를 가든지 번창한다.

나는 돈을 자석처럼 끌어당긴다. 모든 풍요로움이 나에게 몰려 들어온다.

돈은 뜻밖의 방식으로도 들어온다.

기회는 어디든지 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축복하고 풍요롭게 성장하기 위해 왔다고 진심으로 믿는다.

나는 내 삶에 이미 존재하는 재정적인 안전에 기뻐한다.

나는 내 자신이 가치 있으며 좋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느끼기로 선택한다.

나는 최상의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내가 어디에 있든, 누구와 함께 있든 나의 행복은 이루어진다.

 

 

창조성

나는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

나의 가족은 내 꿈을 이루는 데 나를 전적으로 도와준다.

내 인생에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 자신이 독특한 자아이고, 특별하고 창조적이며 멋지다고 생각한다.

나는 나에게 기쁨을 주는 모든 것을 통해 내 안의 창조적인 재능을 이끌어 낸다.

나는 생각을 명확히 하고 내 자신을 쉽게 표현한다.

나의 잠재력은 무한하다.

나에게는 아이디어가 쉽게 잘 떠오른다.

 

 

사랑 관계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과 친근한 관계를 맺는다.

나는 사랑으로 둘러싸여 있고, 모든 것이 좋다.

삶은 매우 단순하다. 내가 내뿜는 것은 다시 내게로 돌아온다. 나는 사랑을 주기로 선택한다.

나는 아름답고 사람들은 나를 사랑한다. 

나는 건강한 관계만을 끌어당긴다. 나는 좋은 대우를 받는다.

나는 내 삶에 있는 모든 사랑에 감사한다. 

내 삶은 사랑하는 관계로 빛난다.

나에게는 멋진 남편이 있다. 우리 둘 다 행복하고 평화롭다.

 

 

직업에서의 성공

내 직장은 평화로운 안식처다. 나는 내 직업을 사랑으로 축복한다.

나는 평화롭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인정하는 것은 어떤 식으로는 나에게 돌아온다.

내가 어디에 있든 무한한 행복, 무한한 지혜, 무한한 조화, 무한한 사랑만이 존재한다.

아침에 일어날 때 좋은 하루를 계획한다. 

나의 기대는 긍정적인 경험을 끌어당겨 준다.

쉬는 시간에 다른 사람들과 긍정적으로 대화하고 상대방의 말을 연민의 마음으로 듣는다.

나는 자신감이 강하다.

내가 문제에 부딪히면 기꺼이 도움을 요청한다.

새로운 직업이 필요할 때는 완벽한 자리가 나에게 그 자체로 쉽게 나타난다.

 

스트레스 없는 삶

 

"무엇이 나를 두렵게 만들지?"스트레스는 두려움이다.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느낄 때는 두려움을 없애기 위한 무언가를 해 보자.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내쉬거나 산책을 해 보자. 

"내 인생에서 유일하게 힘 있는 사람은 나다. 나는 평화롭고, 즐겁고 충만한 삶을 창조한다.:

어떤 것도, 어떤 사람도, 어떤 장소도 나에게 영향력을 미치지 못한다.내 생각이 삶을 만들어 간다.

 

나는 스트레스가 단지 두려움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나는 지금 모든 두려움을 놓아준다.

나에게 삶은 쉽고 단순하다.나는 모든 두려움과 의심을 날려 버린다.

나는 능력 있다. 

나는 감정적으로 균형을 잘 맞춘다.

나는 친구, 가족, 동료와 멋진 관계를 유지한다. 

나는 어떤 문제라도 잘 다룰 수 있는 힘이 있다.

나는 내면을 고요하게 유지할힘이 있다.

나는 기꺼이 배운다. 배울수록 성장한다.

나는 눈을 감고 긍정적인 생각을 한다 . 숨을 들이 마시고 내쉴 때 좋은 것들을 호흡한다.

 

 

자존감

사건은 항상 일어나게 마련이다. 마찬가지로 자신에 대해 가지고 있는 사랑 또한 끊이지 않는다. 

거울 보며 긍정확언 하기

:난 널 사랑해. 난 너를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받아들여."

 

나는 빛을 내는 존재이며 삶을 즐긴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기로 선택한다.

다른 사람이 말하고 행동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내가 자신에 대해 믿기로 선택한 것과, 내가 어떻게 반응하느냐이다.

내 삶은 하루하루 멋진 경험이다. 

오늘 어떤 사람도, 장소도, 사건도 나를 괴롭힐 수 없다. 나는 평화로운 것을 선택한다.

어떤 문제라도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삶은 모든 가능한 방법으로 나를 지지하고 도와준다.

나는 다른 사람을 있는 모습 그대로 받아들인다.

나는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